D r e a m   y o u r   S u c c e s s

기업분석

DS투자증권이 고객과 함께 걸어나갈 밝은 미래와 가능성을 추구합니다.

[미디어] 디지털 광고: 위기를 기회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리서치 댓글 0건 작성일 23-03-29 06:50

본문

DS투자증권 미디어/음식료 장지혜

[미디어] 디지털 광고: 위기를 기회로

** 요약
-위기: 경기 침체와 디지털 광고 시장 변화
1) 경기 침체 속에서 광고주들의 효율적인 마케팅 비용 집행 의지, 디지털 광고 유리
2) 디지털 광고 시장 변화: 검색 광고 성장과 OTT에서 촉발된 동영상 광고 변화

-기회: 온라인 광고 내 미디어렙 영역 확대와 변화 대응
주요 미디어렙 나스미디어, 플레이디, 인크로스 3개 회사의 합산 취급고 23년 2.3조원
온라인 광고 지출금액 대비 비중은 18년 18.8%→22년 24.6%까지 상승했으며 점점 더 늘어날 것
1) SA역량 강화, 2) OTT광고 및 TV광고의 디지털화, 3) AI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

-추천종목: 인크로스(Buy, 2.6만원/신규), 나스미디어(Buy, 3.5만원/신규)

DS투자증권 리서치 텔레그램 링크 : https://t.me/DSInvResearch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