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미디어] 넷플릭스 실적에서 찾는 기회 요인
페이지 정보
작성자 리서치 댓글 0건 작성일 23-01-25 07:20본문
DS투자증권 음식료·미디어 Analyst 장지혜
[미디어] 넷플릭스 실적에서 찾는 기회 요인
** 요약
-지난주 넷플릭스의 4Q22 실적발표에서 주목받은 것은 가이던스를 크게 상회한 766만명의 가입자수 순증
-넷플릭스의 실적에 찾은 기회 요인 2가지
1) 비영어권 중에서도 높은 한국 콘텐츠 인기와 시즌제 확대 → 제작사 경쟁력 상승
한국콘텐츠 공개 편수: 21년 15편→22년 25편→23년 34편
23년 공개된 한국 작품 라인업 중 시즌 드라마는 D.P와 스위트홈
2) 광고 요금제 확대에 따른 기존 TV채널 방송광고 위협 → 미디어렙사 중요도 상승
DS투자증권 리서치 텔레그램 링크 : https://t.me/DSInvResearch
[미디어] 넷플릭스 실적에서 찾는 기회 요인
** 요약
-지난주 넷플릭스의 4Q22 실적발표에서 주목받은 것은 가이던스를 크게 상회한 766만명의 가입자수 순증
-넷플릭스의 실적에 찾은 기회 요인 2가지
1) 비영어권 중에서도 높은 한국 콘텐츠 인기와 시즌제 확대 → 제작사 경쟁력 상승
한국콘텐츠 공개 편수: 21년 15편→22년 25편→23년 34편
23년 공개된 한국 작품 라인업 중 시즌 드라마는 D.P와 스위트홈
2) 광고 요금제 확대에 따른 기존 TV채널 방송광고 위협 → 미디어렙사 중요도 상승
DS투자증권 리서치 텔레그램 링크 : https://t.me/DSInvResearch
첨부파일
- 230125_미디어_넷플릭스최종F.pdf (1.0M)
- 이전글[은행] 4Q22F–오랜만에 찾아온 변화의 물결 23.01.26
- 다음글[전기전자] 엠씨넥스 : 2023년 재도약 시기 23.01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