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미디어/인터넷/화장품/섬유∙의복] 위기가 지나가면 ‘보상적 소비’와 ‘경험적 소비’에 주목할 때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20-05-20 08:10본문
DS투자증권 Analyst 최재호, RA 이지현
[미디어/인터넷/화장품/섬유∙의복] 위기가 지나가면 ‘보상적 소비’와 ‘경험적 소비’에 주목할 때
I. Summary
II. 산업 전망
II - 1. ‘포스트 코로나’ 시대 개화, 억눌린 소비 증가
II - 2. 실적 성장의 키포인트, 지갑을 열기 시작한 중국
III. 코로나19 종식 이후 가져오는 변화들
III - 1. 중국이 먹여 살리는 화장품, 면세 그리고 콘텐츠
III - 2. 언택트 소비의 정착, 온라인 쇼핑 시장 성장
III - 3. 유료 콘텐츠 결제 증가로 인한 Lock-in 효과
IV. 종목 소개 및 분석
IV - 1. LG생활건강
IV - 2. 신세계인터내셔날
IV - 3. NHN한국사이버결제
IV - 4. 스튜디오드래곤
자료 바로가기 : https://bit.ly/3bJA1pn
[미디어/인터넷/화장품/섬유∙의복] 위기가 지나가면 ‘보상적 소비’와 ‘경험적 소비’에 주목할 때
I. Summary
II. 산업 전망
II - 1. ‘포스트 코로나’ 시대 개화, 억눌린 소비 증가
II - 2. 실적 성장의 키포인트, 지갑을 열기 시작한 중국
III. 코로나19 종식 이후 가져오는 변화들
III - 1. 중국이 먹여 살리는 화장품, 면세 그리고 콘텐츠
III - 2. 언택트 소비의 정착, 온라인 쇼핑 시장 성장
III - 3. 유료 콘텐츠 결제 증가로 인한 Lock-in 효과
IV. 종목 소개 및 분석
IV - 1. LG생활건강
IV - 2. 신세계인터내셔날
IV - 3. NHN한국사이버결제
IV - 4. 스튜디오드래곤
자료 바로가기 : https://bit.ly/3bJA1pn
첨부파일
- 200520_세미나자료_최종.pdf (4.5M)
- 이전글[스튜디오드래곤] 진짜 승부는 지금부터, 본격적인 랠리 시작 20.05.20
- 다음글[메디아나] 코로나19 수혜로 응급환자감시장치 없어서 못판다! 20.05.08